미네랄 부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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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워너비 조회 0회 작성일 2021-06-25 13:02:4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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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탈출] 미네랄 부족이 비만의 원인? (※미네랄 부족 자가진단 테스트)

-몸속 미네랄이 부족할 때 생기는 이상 신호

01:25 이상 신호 1 비만
03:28 이상 신호 2 만성피로
06:01 이상 신호 3 노화

-하루 미네랄 공식♥

07:08 피로 잡고 노화 막는 '미네랄 수프'
10:26 살 뻬주는 '미네랄 주스'
밀리 : 아보카도 사다 맨날섞혀버려서.ㅠㅠ
꽉ᄋᄋ : 양파를 다른걸로 대체할 방법은 없을까요?!?
클린드림 : 아어~
정말 듣기 거북해요.
조용히 방송합시다
이명옥 : 캡슐 로 먹어요
송명숙 : 생시금치는안좋다고하던데

미네랄이 부족할 때 생기는 증상 7

미네랄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그런데 우리는 미네랄 섭취를 크게 신경 쓰고 있지는 않는데요.
미네랄이 부족하면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비타민 등이 몸속에 많이 있어도
쓸모가 없습니다.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을 에너지로 전환하고,
비타민이 몸속에 흡수되도록 돕는 게 미네랄의 역할이기 때문이입니다

필요한 영양소를 음식에서 모두 보충 한다는것은 사실상 어려운 일 입니다.
안전성과 신뢰성을 인증받은 보조건강식품을 병형습취하는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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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노 : 좋아요 고맙습니다
강늘늘 : 시금치ㆍ붉은색살코기ᆞ굴ㆍ멸치ㆍ브로콜리
호두ㆍ잣ㆍ땅콩ㆍ현미밥ㆍ바나나ㆍ토마토ᆞ아보카도ㆍ전해질음료
모얌YOUTUBE : 오늘이거 학교방과후에서 배웠어요!!
정광명 : 코로나19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예방과 처방을 하면 가볍게 지나갈 수 있다고 한다.

LA 차민영 내과, 안우성 내과 닥터들이 강의를 하면서 알려주는 내용이다.

먼저 예방:
Zinc 50mg,
Vitamin D3 5000iu.
Vitamin C 1000-3000mg
을 매일 먹으면
충분히 예방된다.

모두 다 건강보조약품으로 처방전 필요없이 구입할 수 있다.

인터넷에 들어가서 zinc (아연), D3, C의 효능을 찾아보기 바란다.
특히 Zinc가 예방 및 치료제임을 알아야 한다.

만약 코비드 확정 판단이 나왔으면
AZT 250mg,
HCQ 200mg
Zinc 50mg
을 아침 저녁으로 1알씩 5일간만 먹으면 완치된다.

실제로 환자들을 100% 치료하면서 확신을 가지고 이 소식을 보급하고 있다.
김도은 : 이 강의 예기들 경험에서 나타난 현상들이라 완전 찰떡같이 쏙 다가오네요
영양제나 건강 기능식품은 신장 부신에 안좋은 현상이 나타나서 끊었어요
자연 음식으로 먹어요
아연은 코로나19 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니
요즘 굴 사다가 소금물로 씻어서 무채랑 양파마늘생강 같이 넣고 간 맞춰서 집에서 만든 자연 감식초나 레몬주스 짜서 무쳐 먹어요

나는몸신이다.미네랄 부족 몸이 병든다.

5대 필수 영양소! 미네랄!

곧 휴리온과 함께 휴 뉴트리언트 랩의 전략상품이 될 ''휴디아미네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어 미네랄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물 광고를 보면 미네랄이 풍부하다는 얘기를 많이 하던데... 미네랄? 도대체 무엇이길래 저렇게 강조를 하는 걸까요? 단어는 많이 들어서 익숙하지만 구체적으로 어떤 것이며, 효능은 어떠한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볼까 합니다.

미네랄은 우리 몸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4%에 지나지 않지만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으므로 다른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 합니다. 우리 인체에 꼭 필요한 5대 필수 영양소 중 하나이므로 잊지 않고 섭취를 해야 해요. 미네랄 외에 남은 4가지 영양소를 꾸준히 섭취하여도 미네랄이 없다면 4가지의 영양소가 제대로 효능을 발휘하지 못하거든요.

미네랄 종류:

미네랄은 총 16가지의 영양소로 이루어져 있는데, 필수 미네랄과 미량 미네랄로 나눠집니다. 일일 섭취량이 100mg 이상인 영양소를 필수 미네랄이라고 하고, 100mg 미만인 영양소를 미량 미네랄이라고 해요. 필수 미네랄에는 칼륨, 마그네슘, 칼슘, 나트륨, 인, 황, 염소가 있구요. 미량 미네랄에는 요오드, 구리, 코발트, 철, 아연, 셀레늄, 크롬, 몰리브덴, 망간이 속해 있습니다. 그럼 필수 미네랄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미네랄 효능:

칼륨(K)은 혈압을 정상수치로 유지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부족하면 변비나 근육마비가 올 수 있으며 쉽게 피로해져요.

마그네슘(Mg)은 근육과 신경기능을 정상적으로 유지시켜 줍니다. 이 외에도 300종 이상 효소 반응에 관여하며, 당질이나 지방 대사 작용에 필요한 효소를 활성화하는 역할을 해요. 부족하면 근육경련이 생겨 팔, 다리에 자주 쥐가 나고, 떨리게 되구요. 불면증, 식욕상실, 빈혈 등 무기력해지고 예민해지게 됩니다.

칼슘(Ca)은 성장기 어린아이에게 필수적인 영양소로 뼈와 치아를 이루는 주성분이랍니다. 마그네슘이 칼슘의 작용을 돕는 역할을 하므로 함께 섭취하면 좋답니다. 부족하면 골다공증 등 뼈와 관련된 질환에 쉽게 노출돼요.

나트륨(Na)은 우리 몸의 수분 균형을 이루어 체액의 양을 조절하는 역할을 하며, 쓸개즙, 장액과 같은 알칼리성 소화액의 성분이 됩니다. 부족하면 근육경련 및 식욕상실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반면 과잉섭취를 하면 비만, 심장병, 고혈압의 원인이 되니 주의해서 섭취하는 게 좋겠죠?

인(P)은 뼈와 치아를 이루는 구성 성분으로 성장을 돕고, 비타민B의 활성화로 에너지 생성을 도와요. 인은 워낙 많은 식품에 함유되어 있어서 일반적인 식사를 하는 사람에게는 결핍될 일이 없답니다.

황(S)은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유지해 주고 머리카락을 윤기나게 도와줘요. 부족하면 머리카락이 잘 빠지고 손톱이 자주 부러진답니다.

염소(Cl)는 혈장과 위액의 구성요소로 소화작용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에요.
결핍증으로는 탈수 및 식욕감퇴 증상이 있습니다.

미네랄에 속한 모든 영양소는 모두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성별과 나이에 따라 중요하게 챙겨야 하는 영양소가 있는데요. 우리 주부들은 피부 노화 예방에 관련된 미네랄을 챙기는 것이 좋겠죠? 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주는 나트륨이나 콜라겐을 합성해주는 아연, 피부 재생을 돕는 스트듐, 황 등을 잘 챙겨주시면 좋아요. 남성분들은 근육 활동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과 에너지 방출을 돕는 인, 근력과 지구력을 키워주는 크롬과 셀레늄, 아연, 망간 등을 신경 써서 챙기시면 되겠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앞서 말한 미네랄만 챙겨 드신다면 결핍증이나 과잉증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특정 성분만 집중적으로 섭취하는 것보다는 골고루 섭취하는 게 건강에 도움이 되겠죠?
미네랄을 잘 흡수할 수 있는 방법은 물이나 음식을 통해 섭취하는 것인데요, 미네랄은 신선한 채소와 과일, 버섯, 해조류 등 우리가 자주 접하는 음식에 골고루 분포되어 있습니다. 밖에서 사 먹는 물은 대부분 미네랄워터인데요. 칼슘, 마그네슘, 칼륨 등의 미네랄이 미량 함유된 물로 광천수라고 부른답니다. 성분을 표시하는 부분에 미네랄 함량을 표시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미네랄 결핍 자가진단법:

필수 영양소인 미네랄이 부족하게 되면 다양한 질환의 원인이 되는데요. 집에서 확인해 볼 수 있는 미네랄 결핍 자가진단법을 가지고 왔습니다. 아래의 사항 중 3개 이상 해당되면 미네랄 부족이고, 6개 이상이면 미네랄 결핍입니다.

1. 평상시에 어지럼증이 자주 발생한다.​
2. 아침에 일어나면 몸이 많이 부어있다.
3. 술을 일주일에 3번 이상 마신다.
4. 담배를 하루에 한 갑 이상 피운다.
5. 쉽게 피로해지고 지친다.
6. 피부 트러블이 자주 난다.
7. 불면증처럼 잠이 잘 들지 않는다.
8. 잇몸이 시리고, 자주 피가 난다.
9. 한 번 다치면 상처가 잘 낫질 않는다.
10. 인스턴트 음식을 즐겨 먹는다.
11. 야채보단 고기 같은 육식을 좋아한다.
12. 작은 일에도 예민해하며 스트레스를 잘 받는다.
13. 혈압과 당뇨가 높다.
14. 짜증을 자주 낸다.
15. 배가 자주 아프고 변비가 있다.
16. 머리에 각질이 많고 탈모증상이 있다.
17. 어떤 일을 해도 흥미가 없고 무기력하다.
18. 모기나 벌레에게 잘 물린다.

9월에 출시될 [휴디아미네랄]의 효능을 간접적으로 이해를 돕기위한 영상입니다.010-3052-46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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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네랄 부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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