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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ams에서 Planner를 활용한 작업 관리 및 활용방법
마이크로소프트 팀즈에서 작업 관리를 위한 플래너를 추가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팀작업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Office 365 이러닝] 프로일잘러가 되기 위한 프로젝트 및 할 일 관리 - MS Planner 과정소개
이러닝 과정 소개: 프로일잘러가 되기 위한 프로젝트 및 할 일 관리 - MS Planner
▼ 전체 강의 - 편한 플랫폼에서 골라 수강하세요~
에어클래스 https://www.airklass.com/k/DHKDGRJ
인프런 https://c11.kr/f8n8
에듀캐스트 https://educast.com/course/time/TR36
[Office 365 꿀팁] 390. 재택근무에 특효! 서로의 업무와 진척도를 일목요연하게! Planner 사용법
각자의 업무와 업무 진척도를 어떻게 파악해야 할까요?
누가 어떤 일을 언제까지 해야하는지 체크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각 업무에 대해 얼마나 했는지 체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 외에도 자신의 업무는 어디에 어떻게 정리 하나요?
엑셀? 노트? 메모판?
서로의 업무와 진척도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하고 파악할 수 있는 Microsoft Planner 아직도 안 쓰신다면 꼭 보세요~ 아주 편리하게 업무 관리를 할 수 있어요!
From. 스마트워크 주치의, 오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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